초록 라인

솔루션

ERP

​·

​·

개요

AK System ERP는 기업 내 생산, 물류, 재무, 영업과 구매, 재고 등 경영 활동 프로세스들을

합적으로 연계해 관리해주며, 기업에서 발생하는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고 새로운 정보의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주)AK시스템 ERP 솔루션

​기초정보

​상품관리, 거래처관리, 브랜드관리, 판매가관리

​영업

그룹웨어

  • 수주등록

  • 매출관리

  • 프로모션관리

  • 세계산서

  • ​여신관리

​물류

  • 수불관리

  • 재고관리

  • ​배송관리

​고객관리

  • A/S접수

  • 자재관리

  • 자재수불

  • RMA

​생산

  • 자재관리

  • 재고관리

  • 생산관리

  • ​공정관리

구매

  • 수요예측

  • 수입관리

  • 발주등록

  • ​프로모션관리

장부관리

외부프로그램

  • 전표등록

  • ​전표이관

경영정보

EIS, 대시보드

시스템 특징

 체계적 운영환경

ASP.NET,WEB 기반으로 사내 구축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구축 시간 단축

표준 템플릿 구성으로 구축 기간 단축 및 최상의 구축속도와 관리자/사용자가 직접 Customizing이 가능한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유지보수 편리

WEB 서비스로 서비스 수정 시 즉시 반영되고 모든 개발 정보가 DB로 표준화 되어 저장 가능하고담당자가 바뀌어도 실시간으로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도입 기대

1.업무 효율성 증대

기존 메뉴얼과 달리 ERP 시스템으로 업무 진행시 데이터를 통합으로 관리해 ERP 시스템 도입 효과 42% 향상

2. 리포팅 및 플래닝 개선

​데이터 정보를 통합 단일화 된 시스템을 공유 함으로 하나의 데이터를 모든 공유해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시간을 줄여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비교 분석

3. 고객 서비스

고객 정보가 통합 된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고객의 수익창출 및 고객 유지 관리를 할 때 ERP 시스템으로 고객 리스트를 한 눈에 관리하여 고객 응대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